본문 바로가기
기도합니다

자녀를 위한 기도와 축복의 말씀 2

by 설익은사모 2020. 3. 13.
728x90

 

자녀를 위한 기도와 축복의 말씀 2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주셔서 죄인인 나를 구원해 주시고,

하늘나라를 상속받은 주의 자녀 삼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는 늘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면서도

하나님의 자녀된 나 자신을 돌아보기보다는

내 자녀의 부족함을 지적했던 미숙한 부모였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의 자녀 된 내가 먼저 하나님을 경외하고,

하나님과의 친밀한 교제를 회복함으로 내 삶의 변화를 통해

자녀의 삶에도 변화가 있도록 인도해 주시옵소서!

 

내가 하나님을 바로 섬기는 모범을 보이지 않으면서,

자녀가 신앙 안에서 자라기를 기대하는 모순에 빠지지 않게 하옵소서.

아버지 하나님의 신실함을 본받아 내가 먼저 성실하고 정직하게 하옵소서.

아버지 하나님의 거룩함을 본받아 내가 먼저 구별된 삶을 살게 하옵소서.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을 좇아 내가 먼저 이웃을 사랑하고 베푸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내가 하나님의 성품을 따라 지음 받은 자녀이듯이

하나님의 성품이 나의 신앙과 삶을 통해 자녀에게도 자연스럽게 흘러가도록

부모로서 미숙하고 부족하기만 한 나를 빚으시고 보수하시고 변화시켜 주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우리의 인생 여정 어디서나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면,

신뢰하며, 모든 삶을 의뢰하게 하옵소서.

또한 우리 자녀도 내 것이 아니고 아버지 하나님의 소유임을 인정케 하시고,

우리 자녀가 언제 어디서나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은총을 누리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것의 주인 되신 아버지 하나님의 자녀답게 풍성한 누림과 나눔이

나와 자녀의 삶에 넘치게 하옵소서.

나와 내 자녀의 아버지가 되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생명의 근원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극동방송 기도시간>

 

 

오늘의 말씀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 대까지 은혜를 베푸느니라

= 출애굽기 20장 6절 말씀 =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하나님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 창세기 1장 28절 말씀 =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너를 지키며 너를 이끌어 이 땅으로 돌아오게 할지라

내가 네게 허락한 것을 다 이루기까지 너를 떠나지 아니하리라 하신지라

= 창세기 28장 15절 말씀 =

 

야곱이 서원하여 이르되 하나님이 나와 함께 계셔서 내가 가는 이 길에서 나를 지키시고 먹을 떡과 입을 옷을 주시어 내가 평안히 아버지 집으로 돌아가게 하시오면 여호와께서 나의 하나님이 되실 것이요 내가 기둥으로 세운 이 돌이 하나님의 집이 될 것이요 하나님께서 내게 주신 모든 것에서 십분 일을 내가 반드시 하나님께 드리겠나이다 하였더라

= 창세기28장 20 -22절 말씀 =


728x90

'기도합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수님께 순종하는 기도를 드립시다  (0) 2020.05.04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  (0) 2020.03.13
자녀를 위한 기도와 축복의 말씀 1  (0) 2020.03.13
눈의 기도  (1) 2020.02.14
기도가 막히는 경우  (0) 2020.02.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