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도합니다

대통령과 위정자들 나라와 민족을 위한 회개 기도<우상숭배,동성애,간음,살인,거짓등>에 동참해주십시오.

by 설익은사모 2020. 7. 8.
728x90

대통령과 위정자들 나라와 민족을 위한 회개 기도<우상숭배,동성애,간음,살인,거짓등>에 동참해주십시오.

 

 

전국교회에 정중히 호소합니다.
국가의 총체적 난국과 심각한 위기를 맞아 모든 교회, 모든 성도들이 통회 자복하며 인간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고 한 나라의 흥망성쇠를 주관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께 한 마음 한 뜻으로 같은 시간에 함께 하는 119기도, 950@950 운동을 호소합니다.

 

119기도는 하루 한 번 구하는 운동입니다.
1) 이 나라와 한국교회를 용서하옵소서
2) 이 나라와 한국교회를 살려주옵소서
3) 이 땅과 이 병을 고쳐주옵소서 (역대하서7:14)

950@950 은 저녁 9시 50분에 알람을 맞춰놓고 다함께 삶의 현장(있는 처소)에서 하던 일 중단하고 기도하는 운동입니다.  부득이 저녁시간이 어려우면 오전 9시50분에 기도합시다.  [유튜브: 의정부 성실교회 (담임목사 염종석)]

 

그러므로 내가 첫째로 권하노니 모든 사람을 위하여 간구와 기도와 도고와 감사를 하되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하라 이는 우리가 모든 경건과 단정함으로 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려 함이라         <디모데전서 21-2>

 

 

 

우리가 엎드려 기도해야 할 이유입니다.

 

현 시국을 직면한 사람 중에 비난하는 사람은 많으나 기도하는 사람은 적습니다.

두 눈 부릅뜨고 상대방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하는 눈은 많으나,

두 눈 딱 감고 무릎 꿇는 사람을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스마트폰 화면 위에서 쉴새없이 속보를 뒤좇는 손은 있으나,

다 내려놓고 주저앉아 기도의 손을 모으는 사람이 없습니다.

 

진흙 속에 박힌 자동차처럼 오도 가도 못하는 이 나라를 위해,

민족의 출구를 여는 기도를 해 줄 한 사람을 찾습니다.

 

 

대통령과 위정자들 나라와 민족을 위한 회개 기도<우상숭배.동성애,간음,살인.거짓등>에 동참해주십시오.

 

 

이 나라와 민족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교회에 영의 눈을 열어 주옵소서.

대한민국은 하나님께서 소수의 의인들의 기도를 들으시고 건국의 기초부터 하나님께서 간섭하시고 보호하셔서 세우신 나라임을 늦게나마 고백하고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반만년의 긴 역사 가운데 수많은 선교사들의 피뿌림을 허락하사 복음이 뿌리 내리고 싹이 틀 수 있었음을 우리가 감사치 아니 하였음을 회개합니다. 이 나라와 이 민족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우리가 하나님의 능력을 인정하지 않고 불신으로 살았습니다. 제발 용서하여 주옵소서.

 

몸을 찢으며 생명을 불살라 지켜낸 이 땅의 복음과 믿음과 민주주의를 너무나 쉽게 친북 좌파에게 내어준 우리 국민의 무지를 회개 합니다. 교회가 기도하지 못한 것을 회개합니다.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이 없다고 하는 공산주의 사상과 북한이 대적이 아니라 동행과 협력의 대상이라는 사상이 전교조를 통하여 이 땅의 어린 아이들과 청소년들에게 전파되는 것을 막지 못한 것을 회개합니다. 이것도 교회의 책임입니다. 빛과 소금이 되지 못했습니다. 용서하여 주옵소서.

 

지역감정과 노조와 이념을 무기삼아 나라와 정치와 국민을 이간질시키고, 분란케 하며, 수많은 분쟁과 데모와 시위를 주도하는 악한 세력을 이 땅에서 뿌리 뽑지 못하였음을 회개합니다. 이 나라와 이 민족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악한 자들 뒤에서 조종하는 귀신들을 그냥 두었습니다.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 사이에 파멸을 막기 위한 이스라엘 백성이 완전히 몰살당할 뻔 했을 때 모세의 중보로 그들이 3번이나 살아났듯이 누군가의 진정한 기도로 하나님의 은택을 입을 수 있는, 평안할 수 있는, 다시 깨어날 수 있는 그런 역사를 지금 이 시대도 이루고 계시니 우리가 바로 그런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해주옵소서.

 

평범한 세속적인 사람처럼 오래 살고, 건강하고, 외모나, 학벌이나, 재난이나 그런 차원이 아닌 이 시대 기독교인들은, 진정으로 깨어 있는 자녀들은 내가 깨어나고, 나로 인하여 다른 사람도 깨어나고, 주님의 노를 막을 수 있고, 여러 가지 어두움을 파쇄할 수 있고, 나라의 정부기관들이든, 사회단체든, 모든 것들이 주님의 의와 주님의 공의와 주님의 질서와 주님의 뜻 가운데서 바로 잡힐 수 있도록 그런 권세있는, 능력있는 중보자들이 더욱 되어질 수 있게 해주옵소서.

 

정말 품위 있고, 가치 있고, 영예로운 주님의 자녀가 되어서, 기도자가 되어서, 지금은 아무도 알아주지 못하겠지만 주님 나라에서는 이미 알아주고 계시고, 그날에 큰 칭찬과 존귀와 영광을 주실 터이니 그날에 칭찬과 존귀와 영광을 얻기 위해서 우리도 이 시대에 빛이 되고, 소금이 되고, 폭풍우 가운데 전사가 되고, 충성된 주님의 아들 딸이 되고, 아름다운 신부가 되어지는 더 많은 주의 자녀들이 나오게 하여 주옵소서.

 

무엇보다 하나님의 뜻대로 이 나라가 운영되게 하시고 사악한 흑암의 권세가 이 나라를 흐리지 못하도록

주의 의로운 빛으로 비취시고 주의 강한 손과 편 팔로 대한민국을 지켜 주옵소서.

주께서 만지시는 불같이 뜨거운 이 고통의 시간들을 감당할 수 있도록 이 땅의 주의 백성들에게

온전한 회개의 심령을 부어주시고 아버지 마음에 합한 기도와 부르짖음의 향이 각자의 기도의 자리에서

터져 올라가게 하여 주옵소서!

 

이 나라와 민족과 왕과 모사들을 위해 더 간절히 기도하지 못한 저의 죄를 회개합니다!

진노 중에라도 주의 긍휼과 자비를 잊지 말아 주시고 용서하여 주옵소서!

아버지의 나라와 그 뜻이 이 땅에 새롭게 세워지게 하여 주소서!

망하는 것 같으나 새롭게 하시는 주의 일하심과 운행하심이 드러나게 하시고

우리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들이 드러나게 하여 주옵소서!

 

악을 허락하셨을지라도 우리들의 죄를 드러나게 하시는 도구가 되어 더욱 정결해지는 은혜가 되게 하시고

주님 곧 오실 이 마지막 때에 주의 타작마당을 깨끗케 하시는 역사가 되게 하실 줄 믿습니다!

지금 허락하신 이 큰 사건들이 그동안 주의 백성들이 아버지의 뜻을 분별하지 못하고 하루하루 무사안일하게 흘러 보내는 시간들을 경고하여 주시고 깨어 일어나 경성하게 하시는 채찍인줄 믿습니다!

주께서는 졸지도 않으시고 주무시지도 않으시며 이 땅의 남북한 간에 부지런히 일하시고 계시는데 주의 이름으로 일컫는 백성들이 눈이 감기고 귀를 닫고 땅만 바라보고 살며 주의 진노를 일으키게 하였음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채찍 중에라도 은혜를 남겨주시어 싸매어주시고 새 살이 돋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들의 모든 악을 드러내실지라도 주께서 예비해두고 계신 주의 의를 나타내어 주옵소서!

이 진노를 틈타 사단의 세력이 득세하지 못하도록 주의 권능으로 막아주옵소서!

이 채찍에 묻어 공산주의와 종북세력들이 날뛰지 못하도록 그 입과 손과 발을 예수의 이름으로 묶습니다!!!

민주주의도 공산주의도 아닌 오직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신본주의가 이 나라 이 땅에 세워지게 하여주시고 아버지의 나라와 뜻이 이 땅에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간절히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순복음 춘천교회 *** 사역자]

728x90

댓글